본문 바로가기

일상정보공유

[홍제동맛집/우동소바맛집]미타우동 후기(메뉴,분위기,가격)

안녕하세요!

유씨부부입니다^^

처음으로 해보는 맛집 포스팅

지금 시작합니다~ ㅎㅎ

서대문구 부동산 임장을 갔다가

점심 고민중에

갑자기 더워진 날에 소바가 땡겨서 ㅎㅎ

 

내돈내산으로 다녀온

소바우동맛집 미타우동 포스팅할게요~

미타우동-홍제천 산책로 옆

 

 

 

홍제천 산책로 바로 근처에 있어요~

너무 예쁘죠 ㅎㅎ

식당 가는 내내 기분 좋았던 길~

바로 옆에 베이글 전문 카페도 있었는데

시간이 없어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다음에 가는 걸로 ㅠ.ㅠ

 

서대문구 간호대로3길 24-8, 1층
11:00~20:30(주문마감 19:30)
월요일 정기휴무

 

가게 전경입니다.

그렇게 넓지는 않지만

쾌적하고 산뜻한 분위기였어요.

자리는 창가를 좋아해서

좌석 4개짜리 테이블에 걍 앉았어요.(2명이었지만;; ㅎㅎ)

메뉴판보세요. 그림 넘 귀엽지 않나요?

저희는 돈까스 세트(모밀선택)하고

토리텐 붓가케우동(냉우동) 시켰어요~

돈가스는 세트로 시켜서

소바와 함께 나왔구요.

너무 차갑지 않아서

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맛!

 

냉우동은 닭튀김과 일본식 반찬이 함께 나옵니다.

정말 맛있어보이죠?

 

튀김이 정말 바삭하고 따뜻해요.

냉우동도 너무 많이 차갑지 않아

먹는 내내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.

 

레몬도 튀김에 바로 짜먹을 수 있게 기구에 살포시 세팅되어 나오네요 ㅎㅎ

돈가스 세트 12,000원

토리텐 붓가케우동 11,000원

합쳐서 23,000원!

 

기분좋고 배부르게 한끼 식사 마쳤구

가격도 나쁘지 않았어요~

다음에는 다른 메뉴 먹으러

가봐야겠어요!

참고로 화장실은 식당밖 건물내에 있어요~ㅎㅎ

찾기 어렵지 않습니당.